본이되는교회

전체 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이전 페이지 이동 홈 화면 바로가기
2022.12.23 시흥시 정왕2동 본이되는 교회-기아대책, 따뜻한 겨울 위한 '희망상자'로 이웃 응원
본이되는교회 2022.12.23 조회 134

▲ 시흥시 정왕2동 본이되는 교회-기아대책, 따뜻한 겨울 위한 '희망상자'로 이웃 응원


[미디어투데이=안상일기자] 정왕동에 위치한 본이되는 교회는 지난 22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사)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와 함께 준비한 희망상자 25상자를 전달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 진행하고 있는 희망상자 캠페인은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에 생필품키트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기탁은 겨울철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함께 후원했다.

희망상자는 총 300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건강식품 등의 물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25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은식 본이되는 교회 담임목사는 “미약하나마 성도들과 함께 준비한 희망상자가 이웃들의 마음에 따뜻한 감동이 되길 바라며, 이번 희망나눔이 우리 주변을 따뜻하게 밝히는 등불처럼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소영 정왕2동장은 “추운 겨울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본이되는 교회와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감사하다”며,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게 잘 배분하고, 소중한 뜻이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상단으로